삼성 SSD A/S 후기

by ANTIBIOTICS posted Aug 06, 202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db10339ceaafad96aeae26f99dc0674d.jpg

 

사용중이던 삼성 860 EVO 250GB가 갑자기 인식이 되지 않아, 삼성SSD전문센터를 통해 A/S를 접수했습니다.

 

상담원분께서 영수증이 있다면 구매일로부터, 없다면 제조일로부터 5년(!)까지 무상보증이 된다고 안내해주셨습니다. 고장난 제품을 발송하면 정말 고장이 맞는지 확인한 뒤 새 제품으로 교환해준다고 합니다.

 

혹시 데이터복구가 가능한지 물어봤는데, 안타깝게도 복구는 해주지 않는다고 하더군요. 7일 분량의 작업내용이 날아갔지만 이제부터라도 꼬박꼬박 백업하는 습관을 들이도록 해야겠습니다.

 

35d8ef09ccafe9fcc4a5c4f4a7b5e618.jpg

6fe40cdc649b06cf47b2683e01d06eab.jpg

e604ef64eb663caf73f8f1ab5df66525.jpg

 

그렇게 고장난 SSD를 우체국택배로 발송했고, 이틀 후 새 제품을 수령했습니다.

 

860 EVO는 재고가 없으니 상위제품인 870 EVO를 보내준다고 하더군요. 역시 삼성...

 

A/S 접수 방법:

[삼성 SSD AS 방법 및 보증 기간 알아보기]

https://m.blog.naver.com/whitepolarbear/221340917975